애니잡담/심플한 평가

[감상기]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화이트

래티씨야 2024. 3. 22. 20:00

 

 

 

솔직히 많이 기대하지 않고 찾았던 것 치고는 나름 재미가 있었다

사실 2기도 조금 보다가 패턴을 놓쳐서 다 못보고 쉬고 있었는데 극장판을 꼭 봐야할까라는 생각도 들었다

 

그런데 내용이야 일반적인 스파패의 일상이었지만 그 속의 액션감은 상당히 훌륭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스파패를 좋아하거나 액션만화를 보고 싶다면 보는 것도 괜찮을거라 생각해본다

 

그래서 의문이 드는 부분은 다른 상영관에 대한 궁금증이다

아이맥스와 4DX도 상영하는 것으로 나오는데

아이맥스는 모르겠지만 4DX까지 볼 정도가 되나 싶은 생각은 있다

 

 

 

아무튼 간단하게 내용에 대한 이야기를 하자면

마지막 부분에서 요르 포저의 액션씬은 흡사 '진격의 거인'을 보는 듯했다

 

그리고 본편에서도 등장하는 여러 보조캐릭터들도 출연하면서 분량을 신경쓴 모습도 좋았다

사실 맥락상 큰 이유는 없었을지도 모르겠지만 소모성으로 끝나지 않는 캐릭터 활용성 면에서 좋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