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결/스파이 패밀리 [Spy x Family ]

스파이패밀리 - 10화 캡쳐

래티씨야 2022. 6. 13. 20:40

이번 10화를 보다보니 잔잔하게 흘러가다가 재미있는 부분이 많아서 다시 글을 쓸 의욕이 생겼다

사실 이제 1기의 마지막이라고 생각되기에 조금 천천히 다뤄도 될 것 같지만

그렇게 미뤄둔게 거의 과제만큼 많은지라 생각나는 것부터 정리해두는게 좋을 것 같다

 

뭐... 9화에 요르 포저의 동생 유리의 방문도 나름 재미는 있었지만 말이다

이번편은 특히나 다채로운 아냐의 표정연기가 인상깊었다

거기에 추가로 다미안의 내적모습과 생각보다 의미있는 성격표현이 돋보였다

 

뿐만 아니라 조연캐릭터도 조금은 재미있었다

물론 있을 법한 설정이었지만 아냐의 특별한 능력덕분에 더 그 느낌이 추가된 느낌이다

 

누가봐도 6살이 아닌 것 같은 체구

그런데도 아버지를 대하는 이 아이의 모습은 어린이 모습 그 자체다

 

뭐지 이 느낌

 

생긴 모습으로 보면 거의 조사병단 단장 같이 생겼는데..

 

그리고 꺠알같이 시작부터 등장한 헨리 헨더슨의 아침의 모습도 쌩뚱맞은 시작이었지만 재밌는 구성이었다

 

10화로 움짤도 뽑을거리도 좀 있을 것 같고

영상거리도 몇가지 생각나는게 생기는 흥미로운 내용들이었다

 

 

728x90